조텍컵, '오버워치 아시아 커뮤니티' 참가 모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조텍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ZOTAC Technology)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Sports 토너먼트인 ‘ZOTAC CUP 커뮤니티 토너먼트’를 진행한다고 7월 28일 밝혔다.

‘조텍컵 커뮤니티 토너먼트’의 이번 게임 타이틀은 ‘오버워치(OverWatch)’다. 총 상금은 420달러로 진행되며, 한국시간 기준 7월 28일 (금) 오후 8시 부터 싱글 일리미네이션 방식으로 단 하루만 진행한다.

토너먼트 진행 및 신청은 Battlefy에서 주관하며, 지원자격은 만 18세 이상 일반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Battlefy 로그인 및 체크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조텍컵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경기 안내를 받아야 한다.

대회 우승자들에게는 상금과 추가 로열티 포인트가 동시 지급된다. 각 토너먼트 1-3위는 총 420달러의 상금과 가 로열티 포인트를 순위에 따라 나눠 받게 된다. 단, 상금은 페이팔(PayPal)로 지급되기 때문에 사전 가입 및 대회 신청시 필수로 기입하여야 한다.

조텍코리아는 대회 상금과 별도로, 대회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팀장이 대표로 팀원의 정보 <팀명, 성함, 연락처>를 조텍코리아 공식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가팀 중 추첨을 통해 1팀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한 팀당 6개) 증정한다.

자세한 대회 정보 및 신청은 조텍컵 홈페이지에서 확인 및 신청 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