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곧 추가될 '프라이즈 뽑기', 복각 한정 캐릭터 노리면서 육성 재화 파밍까지!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댓글: 4개 |
7월 클랜전이 끝나면 신규 이벤트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는 연속 한정 픽업을 알리는 신호탄이기도 하다. 당분간은 스즈나(여름)으로 시작해 사렌, 마코토, 카오리 등 다양한 여름 테마 한정 캐릭터가 뽑기 라인업에 등장한다.

계속해서 신규 캐릭터만 등장하는 것은 아니다. 첫 한정 캐릭터였던 페코린느(여름)와 캬루(여름)은 스즈나(여름) 이후 복각 픽업을 진행할 가능성이 크다. 해외 서버에서는 이와 동시에 '프라이즈 뽑기'라는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를 통해 뽑기만으로 여신의 보석, 프린세스 하트 등 평소 부족했던 재료는 물론, 픽업 대상 캐릭터의 메모리 피스도 획득할 수 있어 복각 캐릭터의 육성 부담을 덜 수 있다.



▲ 8월 중 추가될 것으로 예상되는 신규 시스템 프라이즈 뽑기



■ 복각 한정 픽업 대상, 뽑기 할 때마다 추가 보너스! 프라이즈 뽑기란?

'프라이즈 뽑기'의 특징을 한마디로 요약하면 '뽑기를 할 때마다 주어지는 추가 보너스'다. 아무 조건 없이 추가 보너스를 주기 때문인지, 프라이즈 뽑기 픽업 대상은 보통 과거에 등장했던 한정 캐릭터다. 하지만, 가끔 앤/글레어처럼 통상 캐릭터가 픽업 캐릭터로 등장하기도 한다.

뽑기마다 따라오는 보너스 상품은 총 6단계로 구분되며, 순위에 따라 정해진 아이템이 주어진다. 기본 보상은 스킵 티켓과 여신의 보석, 5위부터는 프린세스 하트(조각), 4위부터는 픽업 캐릭터의 메모리 피스를 추가 지급한다. 한정 캐릭터의 메모리 피스는 마스터 상점과 여신의 보석 외에는 획득 방법이 없기 때문에, 운에 따라 한정 캐릭터 재능 개화 및 전용 장비 육성에 사용할 스태미나와 마스터 코인 또는 여신의 보석을 꽤 아낄 수 있다.

또한 프라이즈 뽑기를 이용할 때는 가능한 '10회 뽑기'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10회 뽑기를 이용하면 최소 1번은 5위 상품이 보장되기 때문이다. 5위 상품 목록은 스킵 티켓 10장과 여신의 보석 1개, 프린세스 하트(조각) 1개로, 캐릭터 교환 포인트 300을 모으면서 최소 30개의 프린세스 하트 조각을 얻을 수 있다.



▲ 프라이즈 뽑기에서는 뽑은 캐릭터를 확인한 후



▲ 이어서 프라이즈 등수가 나온다



▲ 프라이즈 당첨 확률과 보너스 목록



■ 한정 캐릭터는 메모리 피스로 획득 불가! 프라이즈 가챠 이용 전 주의사항

프라이즈 뽑기를 이용할 때 주의할 점은 크게 두 가지다. 먼저, 프라이즈 뽑기 메뉴를 처음 눌렀을 때 출력되는 '상품 선택' 창에서 반드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야 한다. 4위 이상 상품인 메모리 피스 종류가 여기서 지정한 캐릭터의 것으로 지급되기 때문이다. 선택 캐릭터는 뽑기 메뉴의 '상품' 버튼을 눌러 언제든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므로, 첫 선택에 큰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된다.

두 번째로, 프라이즈 뽑기 캐릭터를 얻을 생각이라면 캐릭터 교환 포인트가 300점이 될 때까지 계속 뽑기를 진행할 각오를 해야 한다. 한정 캐릭터는 통상 캐릭터와 달리 메모리 피스를 사용해 획득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는 프라이즈 뽑기 픽업 대상인 복각 한정 캐릭터라도 예외는 아니다. 그러므로, 최소 45,000 쥬얼을 보유한 것이 아니라면 프라이즈 뽑기를 시작하기 전에 충분히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 뽑기를 시작하기 전에 메모리 피스를 얻을 캐릭터부터 선택



▲ 한정 캐릭터는 메모리 피스만으로 얻을 수 없다, 얻을 생각이라면 300회 뽑기까지 고려하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