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여름맞이 슬기로운 정품생활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인텔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등 3사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오는 8월 27일까지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정품 CPU의 필요성을 알리는 기사를 보고, 관련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인텔 ‘정품 CPU’는 공인대리점인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개 회사를 통해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이다. 각 회사의 로고가 들어있는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패키지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하면 정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텔 정품 CPU 스티커에는 해당 공인대리점의 회사명과 더불어 정품 등록 사이트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가 제공된다. 정품 등록을 마치면 홈페이지와 콜센터 등을 통해 각종 서비스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텔 정품 CPU를 등록하면 3년 무상 AS 혜택을 제공하며, 유사 시 무상으로 원격 PC AS를 통한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A/S 기간 내에 CPU가 단종되는 경우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 realcpu)로 등록하면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카카오톡을 통해 PC 트러블이나 사용법 등에 대해 간편하게 1:1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인텔 정품 CPU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각종 정품 CPU 등록자 대상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