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입점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닉스




제닉스가 홈플러스 전 지점에 자사 게이밍기어가 입점됐다는 소식을 4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전국 140여 개의 홈플러스 매장에서 게이밍키보드 제품인 타이탄 SE, 타이탄 마크 3와 타이탄 G 미니, 타이탄 G 미니와 같은 게이밍마우스, STORMX H2, GH3 등의 게이밍 헤드셋 등의 다양한 게이밍기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제닉스의 타이탄 G 미니는 유연성이 좋고 가벼운 파라코드 케이블이 적용돼 게임 무빙을 원활하게 하며, 고성능 센서 PMW3389가 탑재돼 높은 정확도를 보여주며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16,000DPI를 지원해 7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구성품으로 높낮이가 다른 DPI 조절 버튼이 추가되어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LED 조절이나 DPI 및 매크로 설정은 소프트웨어를 통해 지원한다.

타이탄 SE 게이밍키보드는 메탈 합금 재질로 만들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이중 사출 키 캡으로 자판이 지워지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생활 방수를 자랑한다.

STORMX GH3 게이밍헤드셋은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게이밍헤드셋 제품으로 섬세한 사운드 플레이가 필수인 FPS 게임 장르에 최적화되어 있어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고감도 플레시블 마이크로 언제나 최적의 위치로 마이크를 조절하여 사용자의 목소리를 더욱 또렷하게 전달할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제닉스 제품을 홈플러스 입점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홈플러스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이 제닉스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하면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해 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