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사무실의자 책상 라인업, 오비스 위메프 투데이특가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제닉스




컴퓨터 키보드 마우스 책상 이어폰 브랜드 제닉스의 오피스 라인업인 오비스가 위메프 투데이특가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8월 11일 단 하루 진행되는 투데이특가 할인 행사에서는 오비스 D300, D1200, D1260, D1280, D1680 등의 오피스 사무용 책상과 V300 사무용의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비스 데스크는 새로운 사무실 환경을 테마로 한 오피스 라인업으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책상 제품이다. 전면 커브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후면 케이블 홀, 멀티 탭 트레이가 기본으로 구성되어 컴퓨터 책상 뒤에 있는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여기에 D300 사무용 책상 선반으로 컴퓨터 본체나 책장, 추가 수납공간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오비스 V300은 집중과 힐링, 그리고 휴식을 느끼기 위한 사무실 사무용 컴퓨터의자 제품으로, 180도 틸트 기능과 간편한 시트 각도 조작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한 휴식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벨벳 소재의 허리 쿠션과 목 쿠션을 제공해 바른 자세를 도와 편안한 최적의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사무 환경에 최적화된 제닉스의 오비스 브랜드 제품들을 통해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