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전 커넥트', 누적 사전예약 가입자 수 40만 돌파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창유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이 개발한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사전예약 누적 가입자 수가 40만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9월 런칭 예정인 <일루전 커넥트>는 지난 6월부터 이색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며 국내외 많은 미소녀 게이머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및 앱 마켓 사전예약 등에서의 사전 가입자 수가 40만을 돌파하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일루전 커넥트>는 지난 7월 2일부터 9월 23일까지 총상금 1500만원 상당의 ‘팬메이드 클립 콘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참신함으로 가득한 일러스트 영상, 매드무비, OST 커버영상, 팬아트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작품들이 접수되고 있다.

또한, 여성 듀오 그룹 ‘기니비니’의 전 멤버인 가수 김기은이 참여한 수면유도 음악 컨셉의 <일루전 커넥트 스페셜 OST>에는 수록곡1 <나의 꿈속에>, 수록곡2 <당신과의 커넥트>, 수록곡3 <잘자요 그대> 등 3가지 곡으로 구성되어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특히, 금일 완결되는 유명 소설가 ‘차무진’의 웹소설 <일루전 커넥트>는 게임 세계관의 원작 스토리를 바탕으로 총 10회 시리즈로 연재하며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 런칭 전 다양한 기획을 통해 미리 일루전 커넥트를 만날 수 있는 특색 있는 마케팅들을 기획하고 준비했다”며, “독특한 마케팅과 사전 홍보 덕분에 금일 누적 사전 가입자 수가 40만 명 돌파했다. 사전 신청을 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일루전 커넥트>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일루전 포션과 골드 등 고급 인게임 아이템 전원 지급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사전 가입자 수 30만 돌파 시, ‘소가 미유키’ 한정 특별 스킨 제공 ▶한정판 굿즈 드림캐쳐 지급하는 SNS 활성화 이벤트 진행 ▶프리즘의 조각 퍼즐을 찾아 완성하면 SR캐릭터 선택권 1장이 포함된 비공개 스페셜 쿠폰 지급 등 다양한 경품 아이템 지급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