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시리즈의 역사를 한눈에,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8개 |


⊙개발사: 아소보 스튜디오 ⊙장르: 비행 시뮬레이션
⊙플랫폼: PC, XBOX One, 시리즈 X ⊙발매일: 2020년 8월 18일

마이크로소프트가 금일(14일),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이하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시리즈의 지난 역사를 담은 특별 영상 'A History'를 공개했다.

시뮬레이션 장르를 대표하는 명작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오랜 역사는 지난 1980년에 서브로직에서 만든 1세대 작품에서부터 시작됐으나, 영상에는 마이크로소프트가 PC용 판권을 인수한 후인 1982년 작의 모습부터 소개되고 있다. 1세대 작품으로부터 약 40년에 걸쳐 10개가 넘는 시리즈가 이어져 왔고, 마침내 고도로 정밀화된 비행 시뮬레이션 경험으로 무장한 2020년 작에 이르게 된다. 영상에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점점 발전해나가는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의 지난 역사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Microsoft Flight Simulator는 전세계 팬들의 호평을 받은 시뮬레이션 프랜차이즈의 차세대 버전으로, 유저는 정교하게 구현된 비행기와 극사실적인 낮과 밤, 기상상태 등 비주얼 효과를 통해 사실감 넘치는 비행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15억 개 이상 건물과 2조 그루 이상의 나무, 산, 도로, 강 등 개발팀이 구현한 광활하고 아름다운 지구 경관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의 매력이다. 이외에도 변화하는 교통과 역동적인 기상상태, 동물의 움직임, 고도로 정밀화된 비행기 장치, 공기역학적 모델링 등 사실감을 극대화하는 다양한 요소들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스탠다드, 디럭스, 프리미엄 디럭스 에디션까지 총 3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20종의 비행기와 30개 공항을 선보이며, 디럭스 에디션은 5종의 비행기와 5개 공항을 추가 제공한다. 이에 더해, 프리미엄 디럭스 에디션은 스탠다드 에디션 기본 제공 비행기 및 공항에서 각각 10개 모델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