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호요 신작 '원신', PC/모바일/PS4 버전 사전예약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35개 |



미호요는 오늘(18일)부터 자사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신’은 판타지 세계 ‘티바트’를 배경으로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가족을 찾으며 대륙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스토리를 가진 오픈월드 액션 RPG다. 원소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한 전투시스템과 퍼즐 요소가 숨어있는 방대한 오픈월드가 특징이다.

원신 PC, 모바일뿐만 아니라 PS4, 닌텐도 스위치로도 출시되며,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한다. 지난 7월 2일부터 22일까지 파이널 CBT를 진행했으며, 이후 공지를 통해서 10월 이전에 PC 및 모바일 버전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미호요측은 이번 사전예약은 한국을 포함해 일본, 대만, 동남아시아, 북미, 유럽 등 전 세계에서 실시된다고 밝혔다. 또한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가 일정 목표치를 달성할 때마다 참여자 전원에게 ‘어부 토스트’, ‘크림 스튜’, ‘모험가의 경험치’ 등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식 유튜브와 카페 등 커뮤니티 인원 달성 이벤트를 실시하고 목표 인원에 도달하면 ‘만남의 인연’ 아이템을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예약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원신 마우스패드,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미호요는 오는 19일 유튜브를 통해서 원신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쇼케이스에는 미호요의 류웨이 대표가 참석, 원신의 개발 현황 및 유저와 소통을 가질 예정이다. 쇼케이스에 앞서 미호요측은 ‘원신’은 정식 출시 시점에는 티바트의 대륙 7개 도시 중 ‘몬드성’과 ‘리월항’ 2가지 콘텐츠가 오픈되며, 추후 더 많은 도시와 스토리, 캐릭터, 이벤트 등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현재 원신 사전예약은 PC, 모바일, PS4 플랫폼을 대상으로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