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신규 월드 던전 티칼 사원 추가! 명예 코인으로 영웅~전설 스킬 구입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11개 |
19일 업데이트로 월드 던전 '티칼 사원'이 추가됐다. 기존 월드 던전과 마찬가지로 같은 서버군 1~10 서버의 유저들만 매칭되며, 다른 서버군은 매칭되지 않는다.

티칼 사원은 매주 월, 화요일 21시 30분부터 22시 30분까지 1시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으며, 22시에 '티칼 쿠쿨칸의 제단'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처치 후 '쿠쿨칸의 왕관'을 습득한 서버는 3시간의 이용 시간이 추가된다. 기존 시간대에 진행됐던 테베라스 사막은 당분간 열리지 않게 된다.

티칼 사원의 보스 몬스터인 제브 레퀴는 전설 등급의 '제브 레퀴의 완력/민첩/지력 목걸이'와 영웅 등급의 '제브 레퀴의 비늘 면갑/가죽 투구' 아이템을 드롭한다.



▲ 새롭게 추가된 전설 목걸이 3종



▲ 라인 유저들의 관심사인 판도라 카드는 티칼 사원에서도 드롭된다


사원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일 퀘스트에 있는 '제브 레퀴의 부활'을 터치하면 이벤트 던전으로 이동하며, 맵에 등장하는 제물 5개와 제브 레퀴 2마리를 모두 처치하면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완료 보상으로는 아인하사드의 축복 100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영웅/전설 스킬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란 마을 이벤트 상인 ‘리즈’가 모든 클래스의 영웅 스킬북을 1종씩 판매하며, 광전사는 전설 스킬 1종도 판매한다. 다만, 대부분 클래스 스킬북은 거래소에서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기 때문에, 일부 클래스(신성검사, 광전사)나 신규 서버 유저를 위한 이벤트로 예상된다.






▲ 기존 서버 유저들은 거래소에서 구매하는 것이 이득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