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코치아카데미, 한국게임과학고와 협약 체결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종합 e스포츠 회사인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는 지난 8월 25일에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교육기관 ‘게임코치 아카데미(이하 게임코치)’가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이하 게임과학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게임코치는 게임과학고 e스포츠 전공의 운영 자문으로 게임과학고에서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e스포츠 전공 학생들이 우수한 품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인적 자원 및 교육 과정 개발 등을 지원하고 게임과학고 예비 졸업생들에게는 게임코치 현장실습, 인턴십 등 실무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게임코치에서 추천된 우수 수강생들은 매년 게임과학고에 실기 전형 없이 입학할 수 있도록 특례 입학을 지원받을 전망이다.

게임과학고 이수형 교감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게임과학고 e스포츠 전공 재학생들에게 더욱 우수한 e스포츠 교육을 제공하여 더 많은 프로게이머 배출 성과를 확보하고, 졸업을 앞둔 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는 데 있어 많은 도움을 받고 상호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게임코치 이승훈 원장은 “국내 최고의 e스포츠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게임코치의 명성에 걸맞게 e스포츠 꿈나무인 게임과학고 재학생들에게 수준 높은 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게임과학고는 지난 2004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게임 특성화 고등학교로 현재 급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산업의 활성화와 관련 산업 교육 인프라 확산을 위해 게임 e스포츠 꿈나무들을 육성하고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