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대양 & 신규 서버` 8일 오픈 예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이 9월 8일 대규모 업데이트 ‘대양: 위대한 항해’와 신규 서버 ‘무라카’를 오픈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이 서비스 2년 간 선보인 업데이트 중 대규모로 손꼽히는 ‘대양: 위대한 항해’ 주요 콘텐츠에 대해 살펴봤다.

대양으로 나가기 위해서는 선박이 필요하다. 선박 등록증을 통해 구할 수 있다. 선박은 별도 능력치가 있으며 좋은 선박일수록 내구도가 높고 이동 속도도 빠르다. 선박 출항을 위해서는 선원을 모집해야 한다. 선원들은 영지에서 채비를 마치고 출항 명령을 기다리고 있다.




대양 콘텐츠를 제대로 즐기려면 항해 실력이 중요하다. 풍향과 풍속에 따라 선박을 컨트롤하며 효율적인 항해를 통해 항해 레벨을 올릴 수 있다.

이용자는 항해 중 선상 낚시도 즐길 수 있다. 갈매기 떼가 위치한 곳은 어종이 풍부한 곳으로 많은 양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물고기 외에도 항해 중 보물을 발견할 수도 있으며 난파선 인양을 통해 많은 아이템도 획득 가능하다.

선박에는 전투력이 부여된다. 선박에 대포와 갑판을 장착해 몬스터를 제압하거나 다른 이용자와의 해상전을 즐길 수 있다.




바다의 악랄한 무법자 몬스터를 제압해 ‘오킬루아 주화’를 현상금으로 획득할 수 있는 ‘현상수배’ 콘텐츠도 추가된다. ‘오킬루아 주화’는 대양 상점에서 선박 및 강철, 합판 등 특별한 물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우두머리와 무역, 해상전 등 콘텐츠를 지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사전 알림 신청을 완료한 이용자는 대양 전용 펫 '해달'과 의상 세트 등을 획득 가능하다.

신규 서버 ‘무라카’ 오픈을 기념한 신규 서버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라카’ 서버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심연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며 출석 지속일에 따라 ▲태고장비 선택상자, ▲태고 장신구, ▲블랙펄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길드레벨, 의형제 의뢰, 75레벨 달성 등 달성 미션에 따라 블랙펄을 지급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