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판타지의 시작, '미르4' 사전예약 11일 실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26개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예약을 11일 시작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을 K-판타지로 구현했다"며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는 물론,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서사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위메이드는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 그 이상의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진일보한 정치, 경제, 그리고 사회 시스템을 제공하여 유저로 하여금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K-판타지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동양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한 오리엔탈 무브먼트를 시작으로, K-판타지의 정수를 담은 영상이 매주 공개된다.

미르4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 ‘갤럭시Z폴드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편, 전 세계 5억 명이 플레이한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 '미르4'는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