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스토리 프리뷰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는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스토리 프리뷰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토리 프리뷰는 공백의 출현과 소울워커의 출현, 이능학원 등 다양한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배경에 대해 서술, 유저들로 하여금 소울워커의 세계관의 역사를 알 수 있도록 했다.

“거대한 공백”의 소용돌이가 나타나 모든 존재를 빨아들였고 공백이 쏟아낸 알 수 없는 이계의 존재들로 인해 대재앙에서 살아남은 인간들마저도 위협받게 됐다. 하지만 “공백”에서 뱉어진 이능력자들은 모두 이능학원에 입학하게 되며 그들은 이능학원에서 새로운 세계와 자신의 능력에 적응하게 되고, 상태가 안정된 후에는 각종 임무에 투입된다.

또한 이능학원에는 다른 이능력자와 ‘공명’하여 공백에서 뱉어진 이능력자의 탐색이나 임무에서 지원이 가능한 특별한 이능력을 가진 이능력자가 존재한다. 여기에 새롭게 등장한 소울워커와 그 영혼의 동반자 씬서가 등장하는 등, 여러 요소들을 프리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작을 재해석한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수집 요소 등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9월 7일부터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워커들과의 두근 두근 전화 데이트, 소울캐시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CBT 사전 모집을 진행 중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