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출시 1.5주년 이벤트 및 마호(여름)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4일(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출시 1.5주년 기념 이벤트 및 캠페인을 실시하고 신규 한정 캐릭터 ‘마호(여름)’를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기능을 개선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월)부터 오는 10월 1일(목) 까지 이용자들은 접속 일에 상관없이 매일 무료로 캐릭터 10회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무료 뽑기와 달리, 횟수 리셋 없이 매일 10회 뽑기가 누적된다.

여기에, 25일(금)까지 3성 캐릭터 획득 확률을 2배로 늘리고 10월 1일(목)까지 스페셜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그 동안 게임을 즐겨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신규 한정판 캐릭터 ‘마호(여름)’도 새롭게 선보였다. 한 여름의 동화 속 공주님 콘셉트의 신규 캐릭터는 후방에서 휘두르는 방대한 마력이 특징이다. ‘마호(여름)’는 높은 화력의 스킬과 대상을 랜덤하게 결정하는 필살기 ‘메르헨 서머 퍼레이드’를 통해 상대에게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복각 스토리 이벤트 ‘타마키와 미후유의 무인도 0 루피 생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타마키’, ‘미후유’를 중심으로 한 ‘메르쿠리우스 재단’ 길드의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정 배포 캐릭터인 ‘미후유(여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미후유(여름)’와 ‘아키노’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커뮤니티 이벤트 ‘길드하우스 꾸미기’와 ‘이것은 누구의 그림자?!’를 진행, 총 100명의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출시 1.5주년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