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클래식 SRPG '엘크리티 사가', 구글플레이 출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17개 |



에이엘스튜디오(대표 이세용)가 캐주얼 SRPG 모바일 게임 ‘엘크리티 사가’를 9월 15일 화요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엘크리티 사가는 바둑판 같은 타일 맵 기반 클래식 SRPG 플레이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클래식 SRPG 장르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화려한 광역 기술들을 사용해 빠르고 시원시원하게 다수의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캐주얼 플레이 시스템을 적용했다.

SRPG 고유의 전략적 재미는 진영의 턴이 아닌 각 영웅의 개별 턴으로 진행되는 방식인 PvP, 각자 제한 조건(저주)을 선택해 최고 점수에 도전하는 PvE 및 시나리오 콘텐츠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웅 육성은 자동 시스템을 도입해 편리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고 등급인 유니크 영웅 대다수를 일정 시간만 들이면 별도 과금 없이 수집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엘크리티 사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정식 오픈을 기념해 별도 공지 시점까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신규 영웅 뽑기 30회가 가능한 마정석 3,000개를 지급한다. 또한 신규 가입자들의 빠른 적응을 돕기 위해 게임 접속만 하면 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출석 보상’ 이벤트, 매일 미션 수행 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모험의 시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모든 유저들이 1회 사용할 수 있는 마정석 1,000개 공개 쿠폰, 첫 결제 시 결제 비용 관계없이 마정석 1,000개 추가 지급, 누적 결제 비용에 따른 추가 보상 등 신규 유저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한편 엘크리티 사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오픈 직후 9월 내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여 최상등급(레전드 등급)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레이드’를 비롯해 신규 영웅 출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엘크리티 사가 애플 앱스토어 공식 오픈 또한 준비 중이며 자세한 일정은 추후 엘크리티 사가 공식 카페에 공지할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