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RTX 30 시리즈 대상, ‘와치 독스: 리전’ 번들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가 엔비디아와 함께 차세대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 시리즈’ 대상으로 ‘와치 독스: 리전(Watch Dogs: Legion)’ 번들 프로모션을 9월 17일부터 진행한다.

본 번들 프로모션은 2세대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차세대 RTX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 시리즈’ 대상으로 진행된다. 9월 17일 출시된 지포스 RTX 3080 시리즈를 비롯해 출시 예정인 지포스 RTX 3090 및 RTX 3070 시리즈도 포함된다.

본 행사에서는 RTX 30 시리즈 구매 시 레이 트레이싱을 본격 지원하는 글로벌 기대작 ‘와치 독스: 리전’ PC 게임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자동차, 총기, 마스크 등에 커스텀 활용이 가능한 4가지 인게임 스킨 아이템이 포함된 ‘골든 킹 팩(Golden King Pack)’을 제공한다.

번들 이벤트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안에 RTX 30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후 조텍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해당 배너를 클릭한 후, 증빙 자료를 입력하면 된다. 리딤 코드를 발급받은 후, 제품 장착 상태로 NVIDIA GeForce Experience를 통해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은 2020년 9월 17일부터 10월 29일까지, 혹은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 진행된다. 단, 코드 교환 마감일은 11월 30일까지이므로 기한 내 교환을 완료해야 한다.

‘와치 독스: 리전(Watch Dogs: Legion)’은 유비소프트의 와치 독스 시리즈 신작으로, 10월 말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게이머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대작이다. 테러와 강력 범죄가 끊이지 않는 근미래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저항 세력을 구축해 런던을 해방시키는 오픈월드 TPS 게임이다. 특히 레이 트레이싱 반사 기술과 AI 기반의 성능 가속화 DLSS 기술 등을 본격 지원하여 영화 같은 게이밍 비주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 믿을 수 있는 조립 PC는? 인벤PC! 보러가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