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하츠 신작, 오는 10월 중순 무료 테스트 버전 배포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스퀘어에닉스는 금일(25일), 도쿄게임쇼를 기념해 자사의 신작 정보를 온라인 신작 정보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오는 11월 발매될 신작 '킹덤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에 대한 소식이 전달됐다.

'킹덤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는 지난 8월 공개된 킹덤하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시리즈 최초로 리듬 액션 게임으로 제작되는 '킹덤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에서 플레이어는 음악의 힘으로 이끌려가게 된 기억 속의 세계에서 다양한 추억 속의 월드를 방문하며, 리듬을 모으면서 기억을 되새겨야 한다. 게임에는 킹덤하츠의 OST 및 디즈니의 OST 약 140여 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역대 주인공 및 파트너 캐릭터를 조작하면서 게임 방식을 플레이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게임은 정해진 레인을 따라 내려오는 음표나 적, 방해물들에 맞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가적으로 게임은 다양한 모드를 지원해 초심자를 위한 원버튼 모드부터 리듬 게임의 한계를 볼 수 있는 퍼포먼스 모드까지 다양한 난이도로 준비됐다.

이번 공식 방송에서는 추가적으로 '킹덤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의 무료 체험판 전달이 공개됐다. 스퀘어에닉스는 타이틀 발매에 앞서 오는 10월 중순 공식으로 무료 체험판을 전달할 예정이며, 추가적인 정보를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킹덤하츠 멜로디 오브 메모리'는 오는 11월 11일 PS4, 닌텐도 스위치, Xbox One으로 한국어화 발매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