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댓글: 60개 |



붕괴 3rd를 만든 미호요의 하반기 대작, ‘원신’이 10일, 공식 카페에서 후속 버전 이벤트 기획 안내 편지를 전달했다. 개발진들은 게임 버전의 안정적인 업데이트와 새로운 내용 추가를 보장하고자, 여러 버전의 개발 업무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후속 버전 내용은 안정적으로 개발 중이라고 하며, 개발팀은 6주에 한 번꼴로 업데이트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언급했다.

대형 업데이트는 업데이트 주의 '수요일'에 진행된다. 정확한 업데이트 템포나 타이밍은 실제 정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대형 업데이트 진행 때마다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전 이벤트 및 시간표는 다음과 같다.

1.1 버전 - 11월 11일 업데이트 예정 (돌아오지 않는 꺼진 별 이벤트 진행 예정)
● 1.2 버전 - 12월 23일 업데이트 예정 (드래곤 스핀 지역 개방 및 관련 버전 이벤트 진행 예정)
● 1.3 버전 - 2021년 2월 업데이트 예정 (해등절 관련 이벤트 진행 예정)

또한, 1.1 버전 업데이트에선 '게임 내 툴팁 오류 복구'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 내의 설명이 분명하지 못하고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이유 하에 새롭게 텍스트를 수정하며, 캐릭터와 장비의 실제 효과는 변화가 없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공식 카페 및 원신 인벤 포럼에서는 '페이몬 열쇠고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