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 리그] 기세 오른 아프리카, 스타라이트에 2:0 완승

경기결과 | 심영보 기자 |



7일 서울 상암 e스타디움에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8강 풀리그 23경기가 열렸다. 샌드박스 게이밍을 잡은 아프리카 프릭스가 기세를 이어나갔다. 스타라이트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0으로 완승을 따냈다.

아프리카 프릭스가 스피드전에서 유영혁의 깔끔한 팀 게임 운영으로 첫 트랙을 따냈다. 유영혁은 추월하려는 상대를 완벽하게 막아냈다. 두 번째 트랙도 아프리카의 운영 능력이 돋보였다. 1위를 내주었지만, 2-3-4위에서 스타라이트를 모두 막고 결국 승리를 가져왔다.

어느새 2:0으로 스피드전 완승을 앞둔 아프리카는 3세트에 빠르게 치고 나갔다. 김기수와 유영혁이 선두에서 달렸다. 스타라이트가 어떻게든 두 선수를 앞서려고 노력했지만, 중간에 사고를 당하는 등 아쉬운 모습이 나오면서 실패했다. 결국 김기수와 유영혁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스타라이트는 정승민, 아프리카는 이은택을 아이템전에 출전시켰다. 먼저 정승민이 팀의 신뢰에 보답했다. 첫 번째 트랙에서 아프리카의 승리가 확실시됐으나, 막판에 정승민이 과감한 주행으로 역전했다. 두 팀 모두 아이템전에 강하지 않았기에 스타라이트에게 기회가 오는 듯했다.

그러나 정승민의 약진은 여기까지였다. 유영혁과 이은택을 중심으로 두 번째 트랙부터 아프리카가 중심을 잡았다. 확연히 나은 팀 경기력을 보여주고 3:1로 아이템전을 마무리했다.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8강 풀리그 23경기

스타라이트 0 VS 2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스타라이트 0 VS 3 아프리카 프릭스 - 스피드전
2세트 스타라이트 1 VS 3 아프리카 프릭스 - 아이템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