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댓글: 2개 |



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을 추구하는 마켓인벤(marketinven.com)에서 9월 29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명일방주가 총 판매량 1천개를 돌파했다. 명일방주는 하이퍼그리프에서 개발하고 요스타가 유통하는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굿즈의 판매 수량에 따라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판매되고 있는 굿즈는 봉제인형, 동전지갑, 직소 퍼즐, 마우스 패드, 위클리 플래너, 유선 노트, 브로마이드, 스마트링을 판매하고 있으며, 론칭 특별 혜택으로 지정 이벤트 기간인 9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또한, 론칭 기념으로 공식 카페에서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29일부터 10월 29일까지, 공식 굿즈의 누적 판매 수량이 늘어날 때마다 명일방주 내 인게임 우편을 통해 해당 인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10월 13일 기준, 달성된 수량은 1000개이며 ‘고급작전기록×20, 용문패×5만, 로식 콜×5, 긴급 이성 회복제×2’가 이벤트 종료 후에 지급된다.

'명일방주'는 지난 1월 국내 정식 출시된 디펜스 RPG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탄탄하고 매력적인 스토리 라인과 높은 퀄리티의 아트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명일방주 공식 굿즈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마켓인벤 기획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