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스퀘어에닉스와 개발한 '삼국지난무' 11월 16일 출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8개 |



한빛소프트는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하는 모바일게임 ‘삼국지난무’를 16일 한국·일본·대만 3개국에 동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한빛소프트가 한국 지역 서비스를 맡고, 스퀘어에닉스가 일본과 대만 서비스를 맡는다.

‘삼국지난무’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몰입감 높은 삼국지 스토리와 모바일 실시간 부대 조작 시스템이 특징인 수집형 전략RPG로 지난 9월1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5일 간 진행한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전반적인 게임 밸런스 및 연합 콘텐츠인 난무전과 대토벌전(보스전)을 최종 점검했다.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아름다운 고퀄리티 그래픽과 무장 각각의 특성을 살린 화려한 스킬 연출, 스토리 몰입감을 높여주는 유명 성우들의 보이스 연기 등에 호평을 보냈다. 유저들은 수동 조작을 통해 부대를 원하는 대로 실시간 운용하는 전략적인 전투에 만족감을 표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1월 프리미엄 테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한 이번 파이널 테스트에서 더욱 좋아진 유저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많은 유저분들께서 기대하고 계신만큼 출시 전까지 최대한 더 다듬어 하반기 삼국지 기대작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빛소프트는 삼국지난무 사전예약 참여 유저에게 최대 100회 고급 무장 무료 소환권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에어팟 프로, 버즈 플러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삼국지난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