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기] 에이수스 3080 스트릭스의 구매자를 뽑자! 현장 추첨 풍경기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댓글: 6개 |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추첨 판매라고 하면.. 역시 동물의 숲 컬렉션일까요? 선착순 판매는 구매자 입장에서 너무 가혹합니다. 물건이 귀하거나 소량으로 판매될 경우, 오프라인 판매는 전날부터 줄 서는 경우도 많고요. 온라인은 온라인대로 인터넷 환경, 보이지 않는 경쟁자에 대한 의심 등으로 좋은 소리를 잘 못 듣는 편일 겁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집단 행사가 어려워진 기업들은 선착순 판매 대신 추첨 구매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사전에 추첨 행사에 대한 공지사항을 안내, 공지한 시간에 맞춰 신청을 하고 정해진 시간에 온라인으로 발표를 하는 형식인데요. 이마저도 발표 시 이벤트 참가자들이 한 장소에 모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게 요즘 추세입니다.



▲ 40명 한정 판매! 당첨되면 ROG 스트릭스 3080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ASUS ROG STRIX RTX 3080 게임 성능 테스트 보러가기

ASUS(이하 에이수스) 제품을 유통하는 '인텍앤컴퍼니'에서는 다소 독특한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온라인으로 접수, 발표하는 것은 동일하지만 추첨 방식을 오프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 이벤트 참가자 각각의 번호표를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이 뽑는 방식이었는데, 뽑히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 새로 출시된 그래픽카드, 'ASUS ROG STRIX RTX 3080 OC(에이수스 로그 스트릭스 3080)'라 공정성 차원에서 추첨 과정 전체를 공개한다고 하네요.

추첨은 전자랜드(서울시 용산구 소재) 광장층에서 진행했으며, 해당 부스는 올해 안으로 '인텍앤컴퍼니 서비스센터'가 자리 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비록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되었지만 아직 방심할 단계는 아니라고 판단한 듯 사람이 많이 모이진 않았습니다.

현장에서 스트릭스 3080의 주인공을 만나보진 못했지만, 추첨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 용산역 3번 출구를 따라 나가면 전자랜드 안내판을 볼 수 있습니다



▲ 길 따라서 쭉~ 가면



▲ 본격적으로 용산 전자상가들이 있는 주차장 입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추첨 행사장 도착!



▲ 이 중 스트릭스 3080의 주인공은 있을까요?



▲ 현장에 조금 일찍 도착하니 행사 준비가 거의 끝나있었습니다



▲ 대략 추첨의 공정성을 위해 여기 있는 관람자들 모두 한 장씩 뽑아야 한다는 설명



▲ 뽑기 전에 한 번 더 섞었습니다



▲ 자~ 추첨 시작합니다~!



▲ 시스기어 대표님 한 장



▲ 퀘이사존 대표님도 한 장. 우주의 평행이론적으로 공정하게..라고 하셨나요?



▲ 추첨 판매 신청자는 약 1만 명이 넘었다고 합니다



▲ 마지막 행운의 주인공은?!



▲ 북적북적



▲ 마치 드라마에 나오는 과거 시험 발표 현장 같습니다



▲ 행운의 주인공은~?(클릭 시 확대됩니다)



▲ 성능도 외형도 완벽합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