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개최

게임뉴스 | 김병호 기자 | 댓글: 7개 |



라이엇 게임즈의 신작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의 이벤트 대회 ‘와일드 리프트가 낳은 대회(이하 와낳대)’가 22일부터 시작된다.

와낳대는 LoL의 ‘자본주의가 낳은 대회(자낳대)’의 와일드 리프트 버전으로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대회다. 와일드 리프트로 진행되는 첫 대회인 만큼 초대 우승의 타이틀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플레이어들의 관심이 모인다.

이번 대회에는 현 LoL 프로게이머 플레임과 전 LoL 프로게이머 인간젤리, 소우릎, 울프가 팀장이자 선수로서 등장한다. 이 외 참가자는 게임 전문 유명 스트리머들로 전원 구성이 되었으며, 그 중에는 특히 따효니, 인간젤리, 소니쇼 등 모바일 게임 플레이 비중이 높은 스트리머들도 포함되어 있다.

조 지명은 드래프트로, 추첨을 통해 순서대로 팀원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그 결과 확정된 팀 구성은 다음과 같다.

- 1팀 플레임(팀장), 치킨쿤, 피유, 스나랑, 루밍쨩
- 2팀 인간젤리(팀장), 도현, 얍얍, 중력, 던
- 3팀 소우릎(팀장), 따효니, 소니쇼, 박옥자누나, 소풍왔니
- 4팀 울프(팀장), 철면수심, 강소연, 우정잉, 이춘향

22일 진행되는 첫 번째 매치에서는 1팀과 3팀, 이어 두 번째 매치에서는 2팀과 4팀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와일드 리프트가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다각도에서 변화를 준 게임인 만큼, 와낳대에서는 LoL 대회에서는 본 적 없는 새로운 메타와 챔피언 전략, 모바일에 맞는 새로운 형태의 피지컬 싸움 등 색다르게 연출되는 모습들의 등장 여부가 주요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대회는 22일, 23일 이틀 간 진행되며 우승자 상금은 1,000만 원이다. 이번 대회는 라이엇 게임즈 공식 트위치 채널, 아프리카TV 방송국, 그리고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서 양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와낳대와 관련한 대회 방송은 라이엇 게임즈 Twitch 채널, 라이엇 게임즈 afreecatv 방송국, 와일드 리프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