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의 매운맛 슈팅 느낌을 담아, '코튼 리부트' 2021년 2월 25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닌텐도 스위치용 레트로 슈팅 게임 '코튼 리부트'를 2021년 2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튼 리부트'는 30년 전 출시된 마녀 슈팅 게임 '코튼'을 최신 기기에 맞춰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귀여운 외형과 달리 하드한 슈팅을 선보인 원작의 요소를 고스란히 담으면서도, 오랜 시간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어레인지 모드를 추가했다.


■ 원조 Cotton이 화려하게 다시 태어난다!




어레인지 모드 그래픽은 오리지널의 테이스트를 계승하면서 신규 제작. 사운드는 총 10명의 호화 편곡자가 어레인지 곡을 새롭게 녹음했다. 또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풀 보이스 등 새로운 요소가 가득 담겨있다.


■ 3개의 게임 모드를 탑재! 하이 스코어를 노려라!




원조 「Cotton」을 베이스로 하여 1993년에 등장한 X68000판의 오리지널 모드와 함께 그래픽과 BGM, 신마법과 액션 등, 신 요소가 가득한 어레인지 모드를 추가! 게다가 아슬아슬, 두근두근한 타임 어택 모드도 추가. 네트워크 랭킹으로 실력을 자랑하는 슈터와 각 모드의 하이 스코어를 겨루자.


■ 만족도 높은 슈팅 게임!




신마법과 스코어 상승 요소, 게임 밸런스를 재구성하여 더욱 재밌어졌다! 슈팅 게임 초보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맛 모드」와 실력에 자신이 있는 슈터도 도전할 수 있는 「아주 매운 맛 모드」 등, 만족도 높은 플레이를 길게 즐길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