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여신전생3 녹턴 리마스터, 악마 운세점 이벤트 페이지 개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원작 '진 여신전생3 Nocturne'을 바탕으로 그래픽과 게임성을 향상시킨 Nintendo Switch와 PlayStation4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한국어판과 관련하여 악마 운세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악마 운세점은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의 핵심 콘텐츠인 '악마'를 이용하여 오늘의 운세를 점쳐주는 것으로, 웹페이지를 통해서 이를 진행할 수 있다. 본 타이틀에 등장하는 악마들이 오늘의 운세를 점쳐주는 만큼, 어떤 악마가 운세를 점쳐줄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또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진·여신전생 3 NOCTURNE HD REMASTER'의 [악마가 알려주는 오늘의 운세] 개시를 기념하여 한국 오리지널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배포할 예정이다. 배포 일정은 11월3일, 11월10일, 11월17일로 총 3회 발송 예정이며, 세부 내용은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카카오 채널을 확인하면 된다.

한편, '진·여신전생 3 NOCTURNE'은 2003년 출시된 작품으로, 아틀라스의 타이틀에도 계승된 시스템인 '파생 시스템' 등 여러 타이틀에서 채택한 배틀 시스템의 원점을 제시한 작품이다. 악마와 교섭해 동료로 만들거나, 악마끼리 합체해서 새로운 악마를 만드는 등 주인공의 선택에 따라 다양하게 변화하는 악마와 스토리 라인이 특징이다. 이를 업그레이드한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은 10월 29일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