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 지포스 RTX 3070 출시 기념 ‘해피 할로WIN’ 라이브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조텍코리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제조사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가 새로운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70 시리즈’ 런칭을 기념하여 10월 30일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조텍 해피 할로WIN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 해피 할로WIN 라이브’는 조텍코리아의 유튜브 채널 ‘조흔하루’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10월 30일 16시부터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서는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70 Twin Edge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70 Twin Edge OC를 다양한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사전 신청서를 작성한 유저만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랜덤 추첨기를 통해 결정된다. 중복 신청은 가능하지만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굴려 굴려 주사위판 이벤트’는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6만 원까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사전 신청을 통해 총 100명의 구매 대상자를 추첨 선정한 후 25명씩 4차례에 걸쳐 주사위를 던지는 방식으로 박진감 넘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전 신청은 신청 페이지에서 10월 29일 오후 2시까지 가능하다.

‘트리니티 특별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구매 당첨된 지포스 RTX 3070 제품을 상위 기종인 ‘ZOTAC GAMING 지포스 RTX 3080 Trinity’로 업그레이드 증정하는 행사다. 당첨자 중, 총 2명을 선정하여 특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생방송 시청자를 위한 ‘라이브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행사 중간에 펼쳐지는 깜짝 이벤트를 통해 기프티콘 경품을 함께 제공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