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게임의 부활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 8일 정식 출시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505 Games


퍼블리셔 505 Games와 개발자 Digital Continued에서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이 12월 8일 일요일에 정식 출시한다. 게임은 PC 스팀, 닌텐도 스위치에 10,500원, iOS와 Android는 5,900원에 제공된다. 게임은 모든 플랫폼에서 디지털로만 출시되며 스팀 위시리스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505게임즈 대표 Neil Ralley는 "새로운 세대의 게이머와 플랫폼을 위해 새로운 버전으로 사랑받고 획기적인 '그려라, 터치' 시리즈를 발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전 타이틀이 10년이 넘었기 때문에 새로운 플레이어들과 오랜 팬들이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을 손에 넣기를 기다릴 수 없다. 휴일 기간에 딱 맞춰 예전의 팬들이 가족들, 아이들과 함께 좋아하는 오래된 게임을 공유 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다 "라고 말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 레벨 주위에 유형 장난감을 배치하여 영웅이 횡단하고 플랫폼 목표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창의적인 장난감 배치 메카닉을 구현한다. 새로운 창조 도구는 수백만 가지의 색상과 독특한 스티커, 템플릿, 새로운 영웅 애니메이션, 그리고 진정한 상상력을 되살리기 위한 믹스 앤 매치 룩으로 상상의 가능성을 확장시켜준다.

추가 스티커를 잠금 해제하여 새로운 "아웃핏 시스템"을 통해 유니크한 영웅룩을 추가로 커스터마이징하고 저장할 수 있다.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은 ‘그려라, 터치: 더 넥스트 챕터’가 끝나고 몇 년 후에 나왔다. 라포사와 휴먼 세계를 오가며 마리, 조위 그리고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모든 캐릭터들과 다시 연결하여 그림자의 신비를 밝혀낼 수 있다.

‘그려라, 터치’ 시리즈의 최근 삽화는 많은 독창적인 개발자들에 의해 되살아났다. 오리지널 시리즈 작곡가의 50여 곡의 새로운 음악 트랙과 유명한 오리지널 픽셀 아티스트의 멋진2D 세계, 그리고 ‘그려라, 터치’, ‘그려라,터치: 더 넥스트 챕터’의 오리지널 프로듀서가 선보이는 계속적인 스토리가 소개된다.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의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