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미미(할로윈)’ 추가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6일(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미미(할로윈)’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캐릭터 ‘미미(할로윈)’는 중열의 공격에 특화된 토끼 소녀로,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크게 높이는 동시에 상대에게 높은 위력의 범위 공격을 날린다. 또한, 필살기 ‘빙글빙글 토끼씨 스탬프’로 전방 범위 내 적 전체에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입히며 전투를 이끈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복각 스토리 이벤트 ‘트릭 오어 푸딩! 약속의 할로윈 파티’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오는 23일(월)까지 진행되는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악마왕국군(디아볼로스)’의 ‘시노부’와 ‘미야코’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이벤트 한정 배포 캐릭터인 ‘미야코(할로윈)’를 획득할 수 있으며, ‘미야코(할로윈)’와 ‘요리’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퀘스트에서는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스물여덟 번째 지역 ‘디즈탈 침식 하천∙북부’와 메인 스토리 ‘제14장 1화~4화’를 업데이트했다. 또, 최고 레벨을 145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할로윈 테마 가구’를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월)까지 ‘미야코(할로윈)와 스토리 퀘스트 플레이’ 인증 이벤트를 실시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푸딩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30일(월)까지 진행하는 ‘길드 하우스 꾸미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진행해 인게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미미(할로윈)’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