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셰프,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레이션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라인스튜디오




라인스튜디오는 대표적인 쿠킹 게임인 '라인 셰프'가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라인 셰프는 브라운과 귀여운 버디들과 함께 맛있는 요리들을 만들고 고객들에게 서빙하는 쿠킹 게임이다. 다양한 플레이 모드로 스테이지를 플레이하며, 귀여운 캐릭터들과 요리들을 만들고, 식당을 운영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2019년에 론칭한 라인 셰프는 글로벌 누적 5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전 세계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 기간 동안 라인 셰프 게임 내에서 ‘짱구’, ‘흰둥이’, ‘짱아’, ‘액션 가면 짱구’, ‘파자마 짱구’가 플레이를 도와주는 버디로 등장하여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떡잎 유치원’을 모티브로 한 스페셜 스테이지가 제공되어 유저들은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라인스튜디오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12월 8일까지 짱구 외 다양한 캐릭터로 특별 제작된 8종의 라인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및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인 셰프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라인스튜디오는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캐주얼 게임들을 개발 및 제작하여 대만, 태국, 홍콩 등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라인 레인저스, 라인 버블 2, 라인 셰프 등이1억명 이상의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고,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에 대해 연구하며, 전 세계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