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획득부터 강화까지, '엘리온' 아이템 레벨 소개 영상 공개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댓글: 32개 |

지난 16일(월),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MMORPG 신작 '엘리온'의 아이템 레벨 관련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엘리온'의 장비는 무기, 방어구, 장신구로 이뤄져 있다. 이 중에서 무기와 방어구는 필드에서 월계관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룬특성 중 '운명' 특성을 활용하면 장비를 쉽게 구할 수 있고, 장신구는 차원 포탈의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던전을 클리어하면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장비를 얻은 뒤 아이템 레벨을 올리는 첫 단계는 강화다. 강화 시 사용하는 강화석 등급에 따라 강화 수치가 최대 +3까지 증가하는데, 높은 등급 강화석은 강화 확률이 증가하는 금색 강화 슬롯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강화 수치가 4씩 증가할 때마다 추가 룬스톤 공간을 얻어 한 장비에 최대 5개의 룬스톤을 장착할 수 있다.








장비에 장착해 특성 포인트를 얻는 룬스톤은 연마석으로 경험치를 올려야 다음 단계로 승급할 수 있다. 룬스톤 연마 시 일정 확률로 1.5배 추가 경험치를 받기 때문에, 영상에서는 연마석을 한 개씩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언급했다.

아이템 레벨을 올리는 마지막 방법은 마법부여다. 마법부여는 장비 강화 수치가 +6 이상일 때 일반 효과, +10 이상이면 특수 효과가 적용된다. 이 중에서 주 무기와 투구는 특정 조건 만족 시 강력한 효과가 발동되므로 1순위로 마법 부여를 해야 할 부위다.

영상 후반부에는 지난 영상에 달린 다양한 댓글에 대한 답변이 이뤄졌다. 특히, 11월 21일(토) 오후 3시부터는 지스타 방송에서 6번째 클래스 '슬레이어'의 플레이를 볼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12월 10일 출시 예정인 '엘리온'은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