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N, '게임콘: X-MAN of LEGION' 비하인드 영상 20일부터 순차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OGN




OGN은 지난 13일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한 <게임콘 : X-MAN of LEGION>의 비하인드 영상이 11월 20일(금)에 OGN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레노버의 게이밍 브랜드 리전과 CJ ENM OGN, 다이아 티비가 공동 주최, 인텔이 후원하는 <게임콘 : X-MAN of LEGION>은 지난 해 다이아 티비가 개최한 한국 최초의 게임 크리에이터 축제 '게임콘'의 외전 성격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예능 프로그램이다.

다이아 티비 게임 크리에이터 '따효니'의 기획에서 출발한 오리지널 콘텐츠인 <게임콘 : X-MAN of LEGION>은 ‘따효니’외에도 김재원, 침착맨 등 열 두 명의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해 몸으로 말해요, 영어 스피드 퀴즈, 리그 오브 레전드 등 다양한 게임으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송출된 OGN과 따효니 트위치 채널 합산 최고 동시 접속자수 2.7만 명, 총 11만 명이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에 함께 했으며, 다시 보기 영상은 방송 종료 후 OGN 유튜브에 업로드됐다.

OGN은 시청자들께 감사하고자 OGN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비하인드 영상을 앞으로 3주간 OGN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먼저 오는 20~22일(일) 저녁 7시에는 출연 크리에이터 12인의 개인캠, x맨 투표 비하인드 영상, X맨으로 활약한 따효니의 인터뷰, 그 외 다양한 직캠 영상이 공개된다. 11월 27일~29일에는 LoL 오프 더 레코드 6편, 백 스테이지 공개 영상 한 편이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12월 4~6일에는 15분씩 가볍게 볼 수 있도록 재편집한 모바일 버전, X맨의 활약상을 모은 하이라이트, X맨이 아닌데도 X맨 같은 활약을 보인 크리에이터의 하이라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OGN 유튜브에서는 각 출연자의 개인캠 영상을 통해 참가 크리에이터의 사인이 담긴 ‘게임콘 : X-MAN of LEGION’ 공식 포스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1월 20일부터 12월 6일까지로 본인이 좋아하는 스트리머의 개인캠 영상에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게임콘 : X-MAN of LEGION>에 대한 자세한 방송 정보 및 이벤트 안내는 OGN 홈페이지OGN 페이스북에서 볼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