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을 지키는 자경단이 되어보자 '룬 팩토리 5', 게임 최신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룬 팩토리'의 최신작 '룬 팩토리 5'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새로운 연애 후보와 마을 주민의 정보를 공개. 아울러 게임 시스템인 '모험'과 '일'을 소개한다.

'룬 팩토리 5' 마을에는 루시, 세실, 푸카, 루드밀라, 무라쿠모, 루커스 등 매력적인 남녀와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시몬, 테리, 히나, 줄리안, 미사사기, 엘세 등의 개성 넘치는 주민들도 존재한다.







플레이어가 활동하는 무대는 노라드 왕국에 자리하는 풍부한 자연의 마을 리그버스로 기억을 잃은 주인공은 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경비 조직 'Seed(시드)'의 멤버로서 동료와 함께 모험을 펼친다. 이곳의 세계는 '룬'이라 불리는 에너지로 사람과 자연의 조화가 유지되고 있다. 이 '룬'을 중심으로 리그버스의 마을에서는 잇달아 이변이 일어나고 있다.

경비 조직 Seed에는 매일같이 주민들로부터 '의뢰'가 들어오며, 의뢰 내용은 분실물 상담부터 몬스터 토벌까지 다양하다. 의뢰를 해결하면 '메이킹'에 사용할 수 있는 'Seed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렇게 획득한 'Seed 포인트'를 사용하면 '메이킹'을 할 수 있다. 메이킹에서는 축제를 개최하거나 제련/요리 면허를 취득할 수 있으며, 편리한 도구를 개발하는 등 생활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다.

'룬 팩토리 5'는 2021년 봄에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