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14 파워업키트' 한글판 30일부터 예약 판매 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2020년 12월 10일(목) 발매를 예정하고 있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지14 파워업키트' 및 '삼국지14 with 파워업키트'(Windows®/PlayStation®4/Nintendo Switch™)와 관련하여 11월 30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국지14'는 35년 동안 이어진 역사 시뮬레이션 게임의 결정판 「삼국지」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광대한 중국 대륙을 세세한 「토지」의 집합체로 표현하여, 지금까지의 시리즈에는 없었던 심도 있는 전략성이 인기를 떨쳐 전세계 누적 출하수 30만장을 돌파했다.

'파워업키트'에서는 「주」마다의 지역 이점이나 시리즈 처음으로 유라시아 외국 여러 나라와의 교역 등, 1장의 맵이 더욱 진화. 중화통일로의 길은 다방면에 걸쳐 더욱 폭넓은 전략이 전개된다.

또한 새로운 플랫폼으로서 Nintendo Switch™로도 발매된다. Nintendo Switch™ 첫 군주제인 「삼국지」 시리즈로, 보다 많은 유저가 '삼국지14'를 즐길 수 있게 된다.


■ '삼국지14 파워업키트' 및 '삼국지14 with 파워업키트' 예약 판매 구성물 안내




Windows®, PlayStation®4, Nintendo Switch™판의 예약 특전으로 '삼국지14 with 파워업키트'의 타이틀 로고가 새겨진 특제 머그컵이 제공된다.

Windows®,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전기종에 공통으로 시나리오 「촉한의 멸망」이 제공된다. 본 시나리오는 PlayStation™Store 및 닌텐도e숍, Steam®에서 발매일로부터 2주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후 유료 판매 예정이 없으므로 시나리오 「촉한의 멸망」을 즐기기 위해서는 해당 기간 내에 무료 다운로드를 받을 필요가 있다.




Nintendo Switch™판에는 시나리오 「이릉 전투」가 제공된다. 본 특전은 2020년 1월에 발매된 '삼국지14'의 조기 특전과 동일한 내용이다. 본 시나리오는 닌텐도e숍에서 발매일로부터 2주동안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후 유료 판매 예정이 없으므로 Nintendo Switch™에서 시나리오 「이릉 전투」를 즐기기 위해서는 해당 기간 내에 무료 다운로드를 받을 필요가 있다.




2020년 2월부터 8월에 걸쳐 '삼국지14' Windows판과 PS4판에서 배포되어 인기를 누린 '은하영웅전설' 컬래버 DLC가 Nintendo Switch판에서도 배포된다.

본 컬래버에서는 '삼국지14 with 파워업키트'의 세계에 '은하영웅전설'과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의 캐릭터를 오리지널 무장으로 등장시킬 수 있다. 라인하르트와 키르히아이스, 양과 율리안 등 개성 풍부한 캐릭터와 함께 중국 대륙 통일을 목표로 할 수 있다.

일부 캐릭터는 발매일로부터 2주동안 기간 한정으로 배포되며, 이후 유료 판매 예정이 없으므로 Nintendo Switch™에서 '은하영웅전설 Die Neue These', '은하영웅전설' 컬래버 DLC 캐릭터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해당 기간 내에 무료 다운로드를 받을 필요가 있다.




한글판 '삼국지14 파워업키트' 및 '삼국지14 with 파워업키트' (Windows®,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는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과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삼국지14 파워업키트' 및 '삼국지14 with 파워업키트'의 심의 등급은 전체이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