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코네, 사령술 사용하는 신규 캐릭터 '루나'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루나’를 30일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루나’는 후열에서 적에게 데미지를 주는 귀여운 소녀로, 사령술로 소환한 ‘친구’를 활용해 적에게 데미지를 입힌다. 또한, 필살기 ‘팬텀 하울’로 전방의 적 하나에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입히며 전투를 돕는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스토리 이벤트 ‘드래곤 익스플로러즈’가오픈된다. 이용자들은 길드 ‘왕궁기사단(NIGHTMARE)’의 ‘토모’와 ‘마츠리’를 비롯해 새롭게 등장한 길드 ‘드래곤즈 네스트’의 ‘카야’, ‘이노리’, ‘호마레’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토모’와 ‘마츠리’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퀘스트에서 1.5배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2월 1일(화)까지 커뮤니티 이벤트 ‘주먹밥 속엔 누가?!’를 진행해, 이용자 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300쥬얼’을 지급할 예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신규 캐릭터 ‘루나’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