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AK백화점 입점 기념 게이밍의자 브랜드세일 행사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제닉스

제닉스가 AK플라자 분당점 입점 기념으로 브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전했다.

31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며, 할인 품목으로는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의자, 타이탄 G 에어 무선 게이밍마우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라이언의자+라이언 리빙박스), 어피치(어피치의자+어피치 리빙박스) 패키지, 아레나 제로 레드 게이밍의자, 아레나 제로 화이트 게이밍의자, NEW FC 바르셀로나 프리미엄의자 + 바셀 리빙박스 패키지, 레알마드리드 프리미엄의자 + 레알 리방박스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 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29일 출시된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게임용의자는 실제 토트넘 홋스퍼 구단과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특별 제작된 게이밍의자 제품으로, 레이싱 버킷 체어 바디 프레임에 깔끔하고 세련된 스포티한 감성을 연출하여 토트넘홋스퍼 구장에 와있는 듯한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의자이다.

타이탄 G 에어 무선 게임용마우스는 PAW 3335 센서를 장착해 최대 16,000 DPI를 지원하고, 최대 2천만회 버튼 내구도를 가지고 있는 옴론 스위치를 적용했다. 또한 배터리 완충 후 사용 시 최대 7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게 배터리 효율을 높여주며, 6단계 DPI 조절이 가능하고 유선으로 사용 시 절연체가 없어 유연한 이동이 가능한 파라코드 케이블이 있다.

이 외에도 제닉스의 대표적인 게임의자인 아레나 X 제로 레드 & 화이트, 카카오프렌즈 의자와 리빙박스가 같이 있는 패키지, 레알마드리드 & FC바르셀로나 게임의자와 리빙박스가 있는 패키지까지 알뜰한 구성과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브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 세일 행사 기간 동안 AK플라자에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며, 100% 당첨 확률로 게이밍마우스, 기계식키보드, 컴퓨터 의자 등 제닉스 게이밍 제품을 받아 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AK플라자에 저희 제닉스프리미엄스토어가 입점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관계로 대기 중이신 고객분들은 2M 간격을 유지하는 등 안정성에도 많은 노력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