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5 예약 판매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원스토어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가 차세대 게임콘솔 ‘플레이스테이션5’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원스토어는 오랫동안 플레이스테이션5를 기다려온 플레이어들을 위해 오는 4일 낮 12시부터 원스토어 앱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이 배송될 예정이다.

출시 전부터 전 세계적인 기대를 모아온 플레이스테이션5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품절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인기 게이밍 기기들의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지속하며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 채널로서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있는 원스토어는 진행 프로모션마다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 중이다. 올해 4월 진행한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한정 판매를 시작으로 이후 닌텐도 스위치 한정 판매 행사, 로지텍 플렉스 위크 등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원스토어는 올 한해 원스토어에서 게임을 즐긴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연말 선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게임 이용자들이 3천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 또는 12% 할인 쿠폰 중 받고 싶은 쿠폰을 선택하면 즉시 지급하는 방식이다.

원스토어 북스에서도 기존의 혜택 및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강화한다. 먼저, 연재 콘텐츠를 즐겨 보는 이들을 위해 3시간마다 1편씩 무료 혜택을 주던 ‘3시간부터 무료’ 이벤트를 ‘3시간부터 무료+’로 확대한다. 기존 혜택과 더불어 시간마다 무료 콘텐츠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10%의 포인트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단행본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단행본 시리즈를 한 권씩 볼 때마다 즉시 포인트를 돌려주는 ‘권마다 포인트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스토어 북스는 오리지널 웹툰 신작 ‘알콜일기(작가 써유)’를 새롭게 선보인다. 알콜일기는 술과 안주를 사랑하는 애주가의 일상을 그려낸 작품으로 네이버 베스트 도전에서 독자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으며 인기리에 연재된 바 있다. 원스토어 북스를 통해 첫 정식 연재되며, 매주 토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한편 국산 대작들이 게임이 동시 입점하며 위상을 강화하고 있는 원스토어에는 지난달 위메이드의 대작 ‘미르4’가 입점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3대 마켓에 동시 출시한 미르4는 원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독보적 인기를 증명했다.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대서사시를 담고 있다.

또한, Puzala Games Limited의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과 게임펍의 ‘파이널페이트 TD’ 역시 원스토어에 11월 신작으로 입점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좀비가 창궐해 인류가 파멸을 맞이하는 스토리로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의 묘미를 잘 살려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파이널페이트 TD는 판타지 세계관의 수집형 디펜스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디펜스 요소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