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콘솔 버전 '피파21 NXT LVL 에디션' 4일 발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한국어판 EA SPORTS 피파21 NXT LVL 에디션 PS5, Xbox Series X|S 패키지 제품을 4일 국내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피파21은 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만들어진 가장 대표적인 축구 게임 시리즈인 FIFA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12월 4일부터 차세대 콘솔인 PlayStation®5 및 Xbox Series X|S에서 새로 업그레이드 된 기능이 제공된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 지원한다.

차세대 본체의 강력한 기능으로 로딩 시간이 더 빨라져 그 어느 때보다 더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용 FIFA 21에서는 2초 안에 경기 전 메뉴에서 매치 킥 오프까지 이동할 수 있다.

PS5 듀얼센스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 기술을 통해 한 차원 더 깊이 게임플레이 경험에 몰입할 수 있다. 듀얼센스 컨트롤러는 경기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반응하므로 게임의 리듬을 손끝으로 느낄 수 있다. 슛이나 몸싸움 뿐만 아니라 선수의 스태미너 같은 요소에까지 반응을 하며 스태미너가 고갈될 경우 트리거 저항이 높아진다.




확장된 선수 상호작용 시스템을 통해 실제 선수 모션 기술(RPMT)을 볼 소유를 위한 싸움에 도입했다.

LiveLight 렌더링이라는 새로운 지연 조명 시스템을 도입하여, 선수와 경기장을 더 생생하고 멋진 비주얼로 구현하고, 한 차원 높은 시각 효과를 제공한다.

경기 전 라이브에서 새롭게 추가된 프리 게임 시네마틱이 매치 데이의 몰입감을 한층 더 높인다. 또한 마지막 순간의 극적인 결승골, UEFA Champions League 우승골, 강등을 모면하는 동점골 등 놀라운 순간이 더 효과적으로 생생하게 반영된다. 팬들과 선수들 간의 특별한 관계가 가장 분명하게 드러나고 경기장에 축하의 함성과 세리모니가 가득 울려 퍼진다.

오프볼 휴머니제이션을 통해 선수들이 이전 EA SPORTS FIFA 타이틀보다 훨씬 더 현실적으로 행동한다. 달리고 나서 얼굴에서 땀을 닦아내고, 패스를 달라고 소리치고, 스로인을 요청하고, 89분에 전력질주 후 호흡을 가다듬는 등 선수들이 한층 더 인간적인 행동을 보인다. 다양한 상황과 경기 흐름이 경기장에서 선수의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




PS5, Xbox Series X|S용 피파21 NXT LVL 에디션을 구매할 경우 레어 골드 팩 3개 및 메가 팩 1개를 포함한 특전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본 특전은 한정수량 제공되며, 조기 소진 시 제공이 종료될 수 있다.

2020년 12월 4일 국내 정식 발매된 EA SPORTS 『FIFA 21』 NXT LVL 에디션의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