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PC X 모바일 X 콘솔 칼페ON 연회' 12일 개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 '검은사막 PC X Mobile X Console 칼페ON 연회'를 12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PC X Mobile X Console 칼페ON 연회'는 지난 5월 열린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At Home'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다.

이용자들은 12월 12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칼페ON 연회'는 한국어, 영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일본어, 중문, 태국어 총 9개 언어로 생중계된다.

'칼페ON 연회'는 2021 상반기 로드맵 발표에 이어 이용자와 함께하는 칼페ON 연회 축제, 키워드 토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펄어비스는 오프라인 간담회 '칼페온 연회'와 '하이델 연회'를 비롯해 해외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는 'VOA(Voice Of Adventurers)' 등을 지속해왔다. 올해는 코로나 19 여파로 전 세계 이용자들이 동시에 볼 수 있는 온라인 행사로 대체해 진행 중이다.

'검은사막 PC X Mobile X Console 칼페ON 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