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 블랙 옵스 콜드 워, 15일부터 일주일 간 좀비 모드 무료 플레이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늘부터 1월 22일 (금) 오전 3시까지 약 1주일 동안(모두 한국 시간 기준), 블랙 옵스 콜드 워 본 게임을 구매하지 않은 팬들도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좀비 모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파도처럼 계속해서 몰려드는 좀비의 공포 속에서 생존에 도전해 볼 수 있는 디 마쉬네 콘텐츠 및 점차 짧아지는 제한 시간에 맞춰 쉬지 않고 좀비를 처치해야 하는 시한 폭주 등 블랙 옵스 좀비 세계관 특유의 짜릿한 플레이에 누구나 빠져들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사상 처음으로 제공되는 이번 좀비 무료 플레이 주간은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무료 플레이 주간에 신규 플레이어가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되며, 향후 본 게임 구매 시 이어서 사용 가능하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도 박진감 넘치는 3:3 콘텐츠, 페이스 오프가 오늘부터 플레이 목록에 새로 추가된다. 페이스 오프에서는 게임쇼, ICBM, 지하철, KGB 등 네 개의 총격전 전장을 배경으로 팀 데스매치, 확인사살, 점령 등 세 가지 모드의 전투가 빠른 호흡으로 펼쳐진다. 스코어스트릭특전을 사용할 수 없으므로, 각자의 기본기 및 지형에 대한 이해, 그리고 팀워크를 시험하는 좋은 도약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좀비 무료 플레이 주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