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RTX 30 탑재한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 공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2021 신제품 출시 이벤트 MSIology: The Ultimate Shockwave에서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공개했다.

2021년 1월 14일 자정부터 진행된 2021 신제품 출시 이벤트 'MSIology'에서는 하이엔드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이 대거 공개됐다. 모두 엔비디아 2세대 RTX 아키텍처인 '암페어(Ampere)' 기반의 RTX 30 시리즈 그래픽을 탑재했으며,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및 DLSS 기술로 높은 성능과 고품질 그래픽을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된 ‘MSI GE76 레이더 드래곤 에디션 티아마트'는 고대 왕국 바빌로니아의 신화에 등장하는 최초의 신 중 한 명이자 가장 강력한 드래곤 중 하나인 ‘티아마트’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300Hz의 초고주사율 및 1670만 컬러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미스틱 라이트 기능을 통해 화려하고 몰입감 높은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MSI GS66’은 초경량 메탈 섀시와 세계 최대 용량 99.9Whr 배터리, 6GHz 대역에서 작동하는 Wi-Fi 6E를 지원해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MSI GP’는 뛰어난 멀티태스킹과 강력한 쿨링 시스템을 통해 쾌적한 성능을 제공한다. ‘MSI GF’은 가벼운 무게와 몰입도 높은 대화면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세계 최초로 RTX 30 그래픽과 인텔 11세대 타이거 레이크 H35 프로세서가 탑재된 초슬림 게이밍 노트북 ‘MSI 스텔스 15M’와 터치스크린을 적용해 멀티 터치를 통한 직관적인 조작성과 편리함이 돋보인 ‘MSI 크리에이터 15’ 노트북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공개된 RTX 30 시리즈 기반의 신제품 ‘MSI GE66’과 ‘MSI GS66’은 사전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1월 26일까지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 할인 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MSI 노트북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