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나이트메어2', 한국어 예약 판매 1월 27일부터 시작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어드벤처 게임 ‘리틀 나이트메어 2’(한국어판)의 패키지 예약 판매를 1월 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패키지 예약 특전





◆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TV EDITION




※특전 아이템 다운로드 시 BNEE 계정 가입이 필요합니다.

TV EDITION에는 DLC ‘모쿠진 모자’와 ‘노움의 다락방’을 포함해 사운드 트랙, 모노와 식스의 디오라마, 아트북, Steelbook®, 스티커 보드 등이 포함된다.

◆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DAY-ONE EDITION




※특전 아이템 다운로드 시 BNEE(http://en.bandainamcoent.eu/) 계정 가입이 필요합니다.

DAY-ONE EDITION에는 DLC ‘노움의 다락방’을 포함해 Tobias Lilja가 작곡한 디지털 미니 사운드 트랙이 포함된다.

◆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초회 동봉 특전





◆ 게임 소개




‘리틀 나이트메어 2’(한국어판)는 긴장과 공포 가득한 Tarsier Studios의 인기 게임 ‘리틀 나이트메어’의 신작이다. 멀리 떨어진 신호탑에서 울려 퍼지는 송신으로 인해 일그러진 기이한 세계에 갇힌 소년, ‘모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노란색 우비를 입은 ‘식스’와 함께 그들을 잡으려는 괴물 같은 주민들로부터 도망치며, 암울한 비밀을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 게임 특징



▲ 스릴 넘치는 서스펜스 어드벤처

당신의 뒤를 쫓아 잠을 방해하는 새로운 주민들이 기다리는 곳으로 모노, 식스와 함께 모험을 떠나라. 가학적인 선생님의 사악한 꾀에서 벗어나고, 피에 굶주린 사냥꾼이나 악에 물든 오싹한 캐릭터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 송신탑에 오염된 환상적인 공포의 세계

안에서부터 썩어버린 세계에서 탈출하라. 당신의 여정은 으스스한 숲에서 시작하여 음험한 학교를 지나 끔찍한 송신탑으로 향하며, 전 세계의 TV 화면을 통해 퍼지는 악의 근원을 찾는 것이다.



▲ 모노가 되어 내면에 잠든 용기를 깨워라

모노가 되어서, 작은 체구를 활용해 뒤틀린 환경 속에 은밀하게 숨어다니거나, 용기를 내고 주변의 도구를 활용하여 무시무시한 존재들을 쫓아내라. 재치있게 퍼즐을 풀고 함정을 피하며, 식스와 힘을 모아 송신탑의 비밀을 파헤쳐라.


한편, PlayStation®4, Nintendo Switch™용 ‘리틀 나이트메어 2’(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는 2021년 1월 27일부터 시작된다. 본 작품은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2월 10일, Xbox One(디지털), PC(디지털) 버전으로 2월 11일 발매된다. 또한 2021년 하반기에 PlayStation®5, Xbox Series X|S 버전이 발매될 예정이며, PlayStation®4, Xbox One 버전의 소프트를 이미 보유한 경우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