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베타테스터에 참여하세요!"

게임뉴스 | 김수진 기자 | 댓글: 4개 |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인 스토브 인디가 개발 중인 인디게임을 테스트할 수 있는 유저 베타테스터를 오는 2월 7일까지 모집한다.

유저 베타테스터는 인디게임 개발자들이 더 재미있고 완성도 높은 게임을 창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모서포터즈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할 경우 개발 중인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개발자에게 의견을 전달할 수 있다. 스토브 인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에 제출한 이메일과 스토브 인디 커뮤니티 내 데모서포터즈 게시판을 통해 참가 인원 및 게임 등 자세한 참가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베타테스터로 활동할 시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직인을 포함한 데모 서포터즈 인증서와 함께 소정의 활동비, 개발자가 제공하는 보상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단, 보상은 참여율에 따라 차등 지급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상시적으로 진행되며 대상 게임의 현황에 따라 활동기간이 변경될 수도 있다.

동시에 스토브 인디는 직접 개발한 게임의 플레이테스트 진행을 희망하는 개발자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개발 중인 게임의 데모버전이 있거나 유저들의 피드백이 궁금한 인디게임 개발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가 확정될 경우 데모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스토브 인디 관계자는 이번 데모 서포터즈 프로그램에 대해 "다양하면서도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해 더 좋은 게임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게임이 개발되는 과정부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함께 호흡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개발사와 유저가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019년 8월 서비스를 시작한 스토브 인디는 해외 인디게임을 공식 한글화해 서비스하고 여러 데모 게임을 지원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인디게임을 선보이고 있으며, 인벤을 포함한 매체 및 유저들의 공략과 기사, 스토브 인디에서 자체적으로 포스팅하는 개발사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읽을거리와 정보 역시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