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압도적인 성능'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피씨디렉트




인텔 공인대리점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등 3사가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구매&퀴즈 이벤트를 오는 3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세대 인텔 정품 프로세서를 구입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CPU를 구매하지 않아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품목은 10세대 인텔 코어 i7, i9 프로세서 및 탑재 PC다.

행사 제품인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인텔 퀵 싱크 비디오를 통해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용 비디오 변환을 신속하게 할 수 있으며 온라인 공유, 편집 및 비디오 제작 성능이 뛰어나다.

또한 빠른 주파수, 높은 프레임, 몰입감 넘치는 리얼리즘으로 영상 편집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텔 10세대 CPU 탑재 PC 구매 이벤트는 컴퓨존, 샵다나와, 행복쇼핑, 에누리, 아이코다, 오마이피씨, 양컴, 아이컴프리, 아싸컴, 영재컴퓨터, 아이티엔조이, 피씨사자, 가이드컴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사용자는 인텔 CPU가 탑재된 조립 PC나 정품 CPU 구매 시 3년 A/S 무상 제공, 맥아피 백신 무료 이용 등 인텔이 제공하는 다채로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혜택 가능 여부는 CPU 박스 또는 조립 PC 표면에 부착된 인텔 정품 CPU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Real CPU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