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위치크래프트, 스팀 페이지 오픈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댓글: 3개 |

금일(9일), 콰트로기어는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블랙위치크래프트'의 스팀페이지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블랙위치크래프트는 에드거 엘런 포의 작품들을 모티브로 하는 고딕 액션 게임이다. 긴 잠에서 깨어난 검은 머리의 마녀 리지아는 자신이 예정보다 빨리 깨어난 이유가 어셔 가의 저택에서 일어나고 있는 음모와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게 된다.

본 게임은 고딕 비주얼을 통해 음울하고 신비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등장인물들과 보스들은 모두 에드거 앨런 포의 작품과 인물들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또한, 중세 판타지에 자주 나오는 익숙한 몬스터들을 배경에 맞춰 리파인하여 디자인돼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리지아는 형태를 변형할 수 있는 ‘듀라한’이란 무기로 적들과 교전을 펼칠 수 있다. 강력한 마녀인 리지아는 듀라한을 상황에 맞는 형태로 변형시키고, 미리 만들어 놓은 강력한 마도구를 불러내어 앞을 가로막는 악마들을 처단한다.

자연스러운 액션을 위한 다관절 애니메이션도 사용됐다. 60프레임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내기 위해 다수의 파츠로 구성된 캐릭터가 제작됐다.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리지아와 무기은 둘이 합쳐서 1000개가 넘는 파츠로 구성돼 훨씬 자연스러운 움직임을 선사한다.

한편, 콰트로기어는 2000년도부터 라스트카오스, 썬, 블레이드앤소울, 큐라레~마법도서관 등 다양한 게임을 개발해온 개발자 이석호가 만들고 싶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독립한 1인 개발사다. 2014년도부터 블랙위치크래프트를 개발 중이며, 그 외 캐쥬얼 전략시뮬레이션 로스트트리거를 2018년 모바일(일본만 출시)로, 심해탐사게임 딥어비스를 2019년 초 플레이스테이션4로 출시하기도 했다.

블랙위치크래프트는 2021년 4월 초~중순에 출시 예정이며,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는 스팀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발매 예정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스팀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