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T 챌린저스] 1-2세트 같은 팀 맞아? 온슬레이어스, 홀리몰리에 역전승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 출처 : VCT 공식 플리커

26일 상암 콜로세움에서 2022 VCT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1 1주 4일 차 첫 경기에서 온슬레이어스가 홀리몰리를 상대로 2:1로 승리했다. 온슬레이어스는 '바찌' 박준기와 '갓데드' 김성신의 활약에 힘입어 역전승을 거둘 수 있었다.

첫 출발은 홀리몰리가 앞서갔다. 4라운드를 먼저 따내면서 앞서가면서 출발했다. 하지만 온슬레이어스는 분위기를 바꿀 줄 알았다. 6라운드에서 '킹'의 2킬을 시작으로 팀원들까지 가세해 완승을 거뒀다.

해당 승리와 함께 온슬레이어스는 스노우 볼을 다시 굴릴 수 있었다. 단숨에 1세트 라운드 스코어 5:5까지 추격할 수 있었다. '갓데드-준바'가 사이드로 빠져 각각 2킬씩 올린 플레이가 주요했다. 승부는 쉽게 뒤집히진 않았다. 홀리몰리가 '진붕이'의 뒷심을 발휘해 11:10으로 밀리는 상황에서 재역전에 성공하면서 1세트를 가져갔다.

하지만 2세트에서 온슬레이어스가 홀리몰리의 기세를 확실히 꺾었다. 단 한 라운드도 내주지 않고 10:0이라는 결과를 만들어냈다. 온슬레이어스가 빈 틈 없는 움직임을 선보인 반면, 홀리몰리는 방향을 잡지 못했다. 거기에 중요한 순간마다 '갓데드'가 멀티킬을 올려주면서 경기를 굳힐 수 있었다.

3세트에서는 온슬레이어스의 '바찌'가 활약했다. 중반부터 다수의 킬로 홀리몰리의 기세를 확실히 꺾었다. 홀리몰리의 움직임을 정확히 예측해 스킬 한 방에 두 명씩 끊어내는 놀라운 플레이를 선보였다. 해당 슈퍼플레이와 함께 온슬레이어스는 여섯 라운드를 쉬지 않고 승리했다. 이후에도 온슬레이어스는 홀리몰리를 제압하는 방법을 제대로 보여줬다. 홀리몰리 전략의 핵심 요원인 네온을 확실하게 제압해주면서 경기를 승리로 마무리했다.


■ 2022 VCT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1 1주 4일 차 경기 결과

1경기 온슬레이어스 2 vs 1 홀리몰리
1세트 온슬레이어스 패 vs 승 홀리몰리 - 스플릿
2세트 온슬레이어스 승 vs 패 홀리몰리 - 바인드
3세트 온슬레이어스 승 vs 패 홀리몰리 - 헤이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