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T 챌린저스] 주전 '텍스처' 결장한 담원 기아, 그래도 2:0 승리

경기결과 | 장민영 기자 |


▲ 출처 : VCT 챌린저스 공식 방송

26일 상암 콜로세움에서 2022 VCT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1 1주 4일 차 2경기에서 마루 게이밍과 담원 기아가 만났다. 담원 기아는 로스터 손실이 있었음에도 '엑시-인트로'의 활약에 힘입어 승리를 이어갔다.

1세트 초반부는 한 라운드씩 주고 받는 팽팽한 양상이 나왔다. 담원 기아의 경기에선 기존 주전 선수인 '텍스처'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았다. 새롭게 투입된 '유진'의 에임이 마루 게이밍을 연이어 쓰러뜨리면서 변수를 만들어냈다. '유진'의 과감한 판단과 진입은 라운드 스코어 5:5로 팽팽한 상황에서 담원 기아가 앞서갈 만한 힘을 만들어줬다. '에스파란자-정지'마저 놀라운 에임을 뽐내면서 담원 기아가 13:9로 1세트를 가져갔다.

2세트는 마루 게이밍이 앞서가면서 출발했다. '치밥-광어'와 담원 기아 '인트로'의 샷 대결이 나왔다. 승부는 중반 이후부터 담원 기아가 잡아갔다. 라운드 스코어가 두 라운드씩 밀리는 상황이었지만, 침착하게 마루 게이밍의 동선을 추격했다. 마루 게이밍의 급한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킬로 만들어냈다. 담원 기아는 마루 게이밍의 전략을 하나씩 저지하면서 10:10 이후 13:10으로 역전까지 성공했다.

■ 2022 VCT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1 1주 4일 차 경기 결과

2경기 담원 기아 2 vs 0 마루 게이밍
1세트 담원 기아 승 vs 패 마루 게이밍 - 프랙처
2세트 담원 기아 승 vs 패 마루 게이밍 - 헤이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