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K] 홀리몰리의 유쾌한 반란 계속되나? 온슬레이어즈와 맞대결

서동용 기자 |



홀리몰리의 약진이 심상치 않다. 2022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챌린저스 코리아 하위권 대진 결승에서 홀리몰리와 온슬레이어즈가 맞붙는다.

정규 시즌에서 2승 5패로 힘들게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홀리몰리가 패자조 결승까지 진출할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WGS를 이긴 것은 그렇다고 쳐도 담원 기아를 2:0으로 꺾은 일은 이번 시즌 최고의 이변이라고 생각될 정도였다.

상위권 대진 1라운드에서 담원 기아에 2:0으로 패배한 홀리몰리는 상대방을 정밀하게 분석 완료했다. 게다가 매 경기마다 경기력이 성장해 이제 3강 팀에 필적할만한 실력을 갖췄다는 평가다. 어센트에서 요루를 장착한 모습을 보여주며 상대방이 예상하지 못한 전략적인 플레이까지. 플레이오프 다전제에서 꼭 필요한 의외성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온슬레이어즈는 쉽지 않은 상대다. 상위권 대진 결승에서 DRX에 0:2 패배하며 기세는 타지 못하고 있다고 해도 정규 시즌 6승 1패로 단단함이 증명된 팀이다. 다만 특정 맵에서 약한 모습이 보이며, 'GodDead'나 'zunba'의 기복이 가끔 보인다는 것이 문제다.

양 팀은 2월 26일에 맞붙은적 있다. 꽤 접전인 경기가 이어졌으나, 온슬레이어즈가 3세트를 13:4로 잡아내며 2:1 승리를 거뒀다. 당시에 'GodDead'가 '갓'모드를 보여주며 경기를 캐리했다.


■ 2022년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챌린저스 코리아 PO 하위권 대진 결승

3월 26일
- 홀리몰리 vs 온슬레이어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