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라이즈: 선브레이크, 출시까지 앞으로 단 하루!

게임뉴스 | 지민호 기자 | 댓글: 3개 |

캡콤의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신규 확장팩 '몬스터 헌터 라이즈: 선브레이크(이하 '선브레이크')'의 출시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1년 9월 24일, 닌텐도 다이렉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한 지 약 9개월만에 초대형 확장 콘텐츠가 추가되는 것이다.

선브레이크에서는 다양한 요소가 추가된다. 우선 동양풍의 기존 거점인 '카무라 마을'을 떠나 서양풍의 신규 거점인 '엘가도'가 추가되며, 엘가도를 중심으로 신규 필드 '요새고원'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위/상위 랭크에 이어 더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마스터 랭크'가 추가되면서 패턴이 강화된 기존 몬스터는 물론이고, 선브레이크를 통해 추가되는 몬스터들을 사냥할 수 있게 된다.

전투에 신선함을 더해줄 신규 환경생물과 액션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변환 밧줄벌레, 괴뢰거미, 발색벌레, 흡착두꺼비 등 필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환경생물은 전투에 도움이 되며, 전투 중에도 교체 기술을 바꿀 수 있는 '신속 교체' 시스템과 무기별로 새로 추가된 벌레철사 기술은 기존의 전투 방식을 크게 변화시켰다.

많은 헌터를 기대하게 만드는 것은 역시 선브레이크에 참전하는 신규 몬스터일 것이다. 선브레이크의 메인 몬스터인 '왕역삼공'에 해당하는 가란고르무, 루나가론, 멜-제나는 물론이고,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공개된 라이젝스, 셀레기오스, 에스피나스, 고어-마가라, 샤가르마가라 참전은 헌터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했다.

선브레이크는 6월 30일(목)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스팀 버전의 경우 한국 시각 기준 6월 30일(목) 오후 13시에 오픈될 것으로 보인다. 스위치 버전의 경우 아직 확실한 오픈 시간이 나오지 않았지만, 6월 30일(목) 오전 0시 자정에 오픈될 것이라 의견이 다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