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 4일간 토벌하면 5일째 숨겨진 보물상자가 나오는 히든 스팟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2개 |
원신의 수메르 지역에선 특정 포인트를 연속 토벌을 진행하면 보물상자가 나오는 스팟이 있다. 평소 월드 내에 있는 몬스터를 매일매일 토벌하는 유저라면 공감할텐데, 갑자기 루팅을 하지않은 보물상자가 필드에 소환되어 당황했을 것이다. 해당 포인트는 수메르 성의 우측에 있다.

츄츄족의 거대한 집과 횃불 4개, 츄츄 샤먼과 방패 츄츄족, 슬라임 등 여러 몬스터가 서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횃불. 토벌을 하지 않고 처음 방문하면 맨 왼쪽으 횃불에 불이 붙어있는데, 토벌을 끝내고 다음 날 다시 찾아오면 왼쪽에서 2번째 횃불이 불이 붙은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3일 차, 4일 차까지 토벌하면서 연속으로 방문하면 횃불의 불 위치는 한칸씩 이동하며 몬스터의 구성도 조금씩 달라진다. 5일 차에 다시 찾아가면 츄츄족은 안보이고 보물상자만 덩그러니 놓여있을 것이다. 현재까지 해당 보물상자의 등장 조건은 4일간 토벌하고 5일차까지 방문하면 끝난다. 연속으로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

정교한 보물상자에 보상은 특별한건 없지만, 커뮤니티에서는 572번째 보물상자로 언급된다. 보물상자 업적을 깨기 위해 여기저기 돌아다니던 유저라면 이번 기회에 츄츄족 토벌을 꾸준히 진행하면 된다. 해당 포인트는 원신 공식 티바트 월드맵에서도 표시되지 않아 따로 체크하는 것이 좋다.




▲ 토벌 위치



▲ 츄츄족을 모두 처치하자



▲ 토벌 횟수만큼 횃불 위치가 다르다.



▲ 4번 토벌을 끝내고 5회째 찾아가면 보물상자가 놓여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