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칼페온에 영광 있으리! 아르디테르 의상 출시

게임뉴스 | 이주훈 기자 |
검은사막이 4월 12일 업데이트로 아르디테르 의상을 출시했다. 아르디테르는 어린 나이부터 혹독한 군사 훈련을 받는 칼페온의 월리어 가문의 복장이다. 냉혹하게 병사들을 지휘하며 힘에 의한 평화를 추구하는 강렬한 의지가 담긴 의상이다. 해당 복장은 레인저, 가디언, 드라카니아, 발키리까지 4개의 클래스가 착용할 수 있으며 구매 시 '불멸의 태양' 칭호가 지급된다.

이번 의상에 대해 모험가들은 전체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평소에 많은 지적이 있었던 잡다한 장식류가 없다는 점이 호평을 받았다. 단, 칼페온의 의상인 만큼 칼페온과 연관이 가장 깊은 노바가 착용하지 못한다는 것을 아쉬워하는 모험가가 많았다.

아르디테르 의상과 더불어 몇 가지 의상도 재판매된다. 소연화는 여성 클래스 전용 의상으로 구매 시 벚꽃 화관과 벚꽃 귀걸이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레인저의 카마셀라델로레, 위치의 버들가지, 위자드의 잠 못드는 태양 의상도 20% 할인하여 판매되며 재판매 기한은 4월 26일까지다. 대신 이번 주에 기존 의상 할인은 진행하지 않는다.

의상 상자가 포함된 패키지도 판매를 시작한다.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I, II가 4개씩 들어있는 '빛나는 프리미엄 의상 상자'에는 무려 55% 할인가가 적용된다.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1개와 강화 재료를 얻을 수 있는 '강화의 프리미엄 패키지'는 35% 할인한다. 패키지도 의상 재판매와 마찬가지로 4월 26일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 아르디테르 의상







▲ 안면부 개폐와 망토 제거가 가능하다






















▣ 재판매 의상(~4/26)



▲ 구매 시 벚꽃 화관과 벚꽃 귀걸이 증정, 남성 클래스 착용 불가






▣ 신규 패키지(~4/26)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